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 후 아래에 청구 이름과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비싼 수수료 때문에 보다 많은 현금이 필요한 분이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를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 결제로 이러한 콘텐츠를 구매한 후 이것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방식인거죠.

지불 방법 추가 → 핸드폰번호 선택 →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예를 들어 영화, 게임, 정보이용료 현금화 책, 노래 등과 같은 콘텐츠는 일종의 정보(데이터)라고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하고 현금화를 하게 정보이용료 현금화 되는 것입니다.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즉 결국에는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에 결국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 가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정보이용료 현금화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리니지 게임 현금화는 과거부터 게임 머니,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거래 형태로 구매, 판매가 이루어져 왔습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